한국어

기재

313.00 의결권 (자동번역 오류 많음)


(A) 투표권 정책

1994 년 5 월 5 일에 Exchange의 이사회는 이전의 SEC 규칙 19c-4를 기반으로 한 Exchange의 투표권 정책을 수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책은 규칙 19c-4보다 융통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소는 규칙 19c-4에 의거하여 허용 된 상장 기업의 기업 행동이나 발행은 물론 새로운 정책과 일치하지 않는 다른 행동이나 발행을 계속 허용 할 것입니다.그러한 다른 행동이나 발행을 평가할 때, 거래소는 그러한 행동이나 발행의 경제적 측면과 부여 된 의결권을 고려할 것입니다. 정책에 따른 거래소의 해석은 자본 시장과 상장 기업의 상황과 필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한다는 것을 인식하여 융통성있게 될 것입니다. Exchange의 투표권 정책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거래법 제 12 조에 따라 등록 된 상장 된 보통주의 기존 주주들의 투표권은 기업의 행동이나 발행을 통해 현저히 감소되거나 제한 될 수 없습니다. 그러한 기업 행동이나 발행의 예로는 시간 단계적 투표 계획의 채택, 제한된 의결권 권리 제도의 채택, 초 투표권의 발행 또는 당의결권보다 적은 의결권을 가진 주식의 발행이 포함 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교환 제안을 통해 기존 보통주의 의결권을 공유하십시오.

(B) 무의결 보통주

Exchange의 의결권 권리 정책은 비 투표권있는 보통주 및 비 투표권있는 보통주의 상장이있는 회사의 투표권있는 보통주의 상장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특정 세이프 가드는 상장 된 보통주의 보유자에게 제공되어야합니다.

(1) 거래소에 상장 된 무의결권 보통 주식 클래스는 원래의 상장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합니다.

의결권이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의결권있는 보통주 보유자의 권리는 회사의 투표권이있는 보통주 보유자의 권리와 실질적으로 동일해야한다.

(2) 비상장 주식 보통주의 지분 보유자는 주주 행동을 위해 제출 된 사항에 대해 일반적으로 투표권을 행사할 수 없지만, 비상장 보통주를 보유한자는 반드시 대리인 자료를 포함하여 모든 상장 회사의 투표권 보유자.

(C) 우선주, 필요한 최소 투표권

클래스로 투표하는 우선주는 6 회의 분기 배당금에 해당하는 불이행시 최소 2 명의 이사를 선출 할 수있는 권리가 있어야합니다. 이사 선출권은 연속적으로 부도가있는 배당금이 발생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발생해야합니다.

이사 선임권은 누적 배당금 전액을 지급하거나 비 누적 배당금을 최소 1 년 동안 정기적으로 지급받을 때까지 유효합니다. 우선 주식 정족수는 이사 선출권이 발생하는 즉시 행사할 수 있도록 충분히 낮아야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정족수는 이사 선임에 필요한 보통주 정족수에 필요한 비율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거래소는 우선주가 배당이 불이행 할 때 이사를 선출 할 수있는 우선주 권리와 관련하여 정족수 요건을 정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거래소는 우선주가 상장되지 않아도 우선주가 최소한의 의결권을 가져야한다고 권고한다.

공인 된 금액의 증가 또는 파리 패스 (Pari Passu) 이슈의 창출 -

• 우선주 클래스의 승인 된 금액의 증가 또는 파리 패스 발행의 증가는 영향을받을 클래스의 발행 주식의 보유자 다수에 의해 승인되어야합니다. 이사회는 주주가 우선 주식 클래스를 만들었을 때 이사회가 그러한 조치를 승인하면 기존 시리즈의 투표없이 시리즈의 승인 된 금액을 늘리거나 추가 순위 시리즈 파리 패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수석 이슈 창출 -

• 선임 형 주식 ​​보안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우선주 우선주의 최소한 2/3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이사회는 현존하는 일련의 우선주의시기에 이사회의 승인을 얻은 주주가 작성된 경우 기존 시리즈의 투표없이 상위 시리즈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기존 클래스가 이전에 90 일 이내에 적절한 환매 통지를받은 경우, 기존 클래스의 우선 주식 투표가 선임 문제 생성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존하는 문제의 전부 또는 일부가 새로운 주식의 매각으로 인한 대금으로 퇴직되는 경우 현존 계층의 투표가 거부되어서는 안됩니다.

기존 조항의 변경 -

• 기존 주식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차타 또는 부칙 수정안을 채택하기 위해서는 우선주의 발행 주식수의 3 분의 2 이상을 소유주가 승인해야합니다